![]() |
▲ ㈜태진이노베이션 김경수 대표(사진 왼쪽), 전명훈 대표(사진 가운데), 하누리주간보호센터 박태호 센터장(사진 오른쪽)이 후원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금천구청 제공 |
[금천구민신문 최원화 기자] 금천구(구청장 유성훈)는 4월 9일 ㈜태진이노베이션(대표이사 김경수, 전명훈)이 50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시흥3동 하누리주간보호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.
㈜태진이노베이션은 2005년 무승토건(주)로 설립된 토목·건설 기반 기업으로,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다.
이번 후원은 지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기간 중 태진이노베이션이 입주한 지식산업센터 내 설치된 기부키오스크를 통해 이뤄졌다. 입주직원 후원금 300만 원을 포함해, 총 500만 원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시흥3동에 전달됐다.
기부금은 지정기탁을 통해 시흥3동 관내 장애인시설인 하누리주간보호센터에 책상과 의자 등 필요한 물품으로 지원됐다.
하누리주간보호센터는 2007년에 금천구립 위탁운영을 시작으로 설립됐으며, 성인 최중증 발달장애인 11명의 일상과 자립, 사회적응력 향상을 지원하는 시설이다.
전명훈 대표이사는 “사회적 약자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”라며, “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”라고 전했다.
유성훈 금천구청장은 “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설에 후원을 보내주신 태진이노베이션에 깊이 감사드린다”라며, “후원품이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되고, 의미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“라고 밝혔다.
[저작권자ⓒ 금천구민신문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