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천구 주민 불편사항 “구청장에게 직접 문자하세요”

김정태 기자 / 기사승인 : 2021-09-07 09:21:59
  • -
  • +
  • 인쇄
고충·건의·불편 사항 문자로 제보하면 구청장이 검토 후 답변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고충·건의·불편 사항 문자로 제보하면 구청장이 검토 후 답변
▲ 구청장 직통 문자전용 핸드폰 운영 홍보 이미지. 금천구청 제공 

 

[금천구민신문 김정태 기자] 금천구(구청장 유성훈)는 9월 13일부터 주민 불편사항을 구청장에게 직접 제보할 수 있는 ‘구청장 직통 문자전용 핸드폰’을 운영한다고 밝혔다.

구청장 전용 핸드폰 번호를 공개해 주민들의 폭넓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구정에 반영함으로써 소통행정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.

고충·건의·불편 사항을 제보하고자 하는 구민은 구청장 핸드폰(010-9032-2267)으로 관련 내용을 문자로 신청하거나, 통합민원지원센터 전화(02-2627-2100)로 문의하면, 민원에 대한 진행사항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.

또한 구는 ‘구청장 문자전용 핸드폰 및 통합민원지원센터 전화’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 홈페이지, 소식지, SNS, 공공시설 홍보물 게시 등을 통해 적극 알리고 있다.

유성훈 금천구청장은 “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행정이 많아져, 주민들의 폭넓은 의견을 들을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게 됐다”며, “구청장 문자전용 핸드폰 및 통합민원지원센터 전화 운영을 통해 구민들에게 한층 높아진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,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해 소통하고 신뢰받는 금천구를 만들겠다”고 말했다. 

[저작권자ⓒ 금천구민신문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  • 글자크기
  • +
  • -
  • 인쇄

주요기사

+

PHOTO NEWS

많이 본 기사

금천피플

+

자치행정

+

건강/복지

+